루벤, '삼성 SDI 전기차 배터리' 씰링 자동화 설비 수주

2019-03-14

루벤이 금년 처음으로 삼성SDI 헝가리 공장 전기차 배터리 씰링 자동화 설비를 수주했습니다.

 

주식회사 루벤 (대표이사: 김용훈)은 씰링 사업부문에 있어 60년이상의 집약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씰링산업 부문에서 세계적으로 선도하고 있는 독일의 Sonderhoff [헨켈] 社의 국내 파트너로써, 지난 10여 년 동안 쌓은 엔지니어링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산현장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루벤에 따르면 "그동안 씰링 자동화 설비 이외 다양한 산업 군에 속해 있는 국내외 기업들의 씰링 외주 생산을 통해 쌓은 노하우로 삼성 SDI 설비 구축에도 큰 도움이 되었으며, 특히 재료를 안정적으로 혼합하여 정확하게 토출 가능한 믹싱헤드와 펌프 스테이션 조합으로 품질 향상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라고 전해진다.

 

루벤 관계자는 "다양한 산업현장의 자동화 설비는 경제적이고 생산적인 측면에서 점점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루벤은 씰링 사업 외 현재 개발 중인 3D 비전과 로봇을 활용한 공정 자동화 시스템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 이라고 전했다.


18608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제약단지로13-1


Copyright 2018 BY RUBEN CO., LTD. ALL Right Reserved.

회사소개                  고객문의                  찾아오시는 길